2대째 이어온 착한기업 CHAMHANSAM
상호 : 우리헬스케어(주)ㅣ대표 : 최연희
주소 :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비호산로 44
사업자등록번호 : 446-88-00956ㅣ대표번호 : 042-271-5987
팩스 : 0507-1304-5957ㅣ메일 : seefood100@daum.net
Copyright © 우리헬스케어(주) Company All Rights Reserves.
NEWS & EVENT
참한삼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참한삼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참한삼 뉴스 & 이벤트
제목
우리헬스케어-에스에이치브이 재배송이버섯 독점공급협약 체결
작성자
참한삼
첨부파일
뉴스&이벤트

본문

우리헬스케어(주)는 농업회사법인(주)에스에이치브이와 독점공급협약을 맺고 재배송이버섯을 이용한 기능성 제품들을 만들기로 하였다.

재배송이는 자연산 송이버섯 유전자 80%와 표고유전자 20%를 점유하여 재배에 성공한 품종으로 이 제품은 송이의 유전자와 80~90%정도 흡사한 맛과 향을 보유한 식용 버섯이다.

또한, 자연산 송이버섯보다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1.5배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타글루칸은 면역증강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버섯류에 존재하는 다당류의 일종으로 인간 정상 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고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지질대사를 개선하여 체지방 형성과 축적을 억제한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베타글루칸 [β-glucan] (두산백과)


흔히 접할 수 없는 고가의 송이버섯을 대신해 참한삼에서는 세계 최초로 대량으로 생산 가능한 재배송이를 이용하여 시중에는 없는 맛과 향을 보유한 50여가지의 제품개발에 나섰다.

이 제품은 전국으로 유통판매 될 예정이다.

송이버섯의 향은 일반 버섯과 달리 풍미가 깊어 먹을수록 생각이 나는 향으로 어떤 제품이 생산될지 귀추가 주목된다.